Home  
 
           
연구실 소개
연구실 사람들
재학생
졸업생
연구실 진학상담
연구실 위치
 
 
 home > 소개 > 연구실 진학상담
 
문의 공고

박사과정 신인수(e-mail) : isshin@db.konkuk.ac.kr

데이타베이스 연구실과 함께할 여러분들을 초대하고자 합니다. 연구 주제 및 프로젝트, 그리고 진학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e-mail로 문의하시거나 연구실로 찾아오셔서 궁금한 내용에 대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
2015년 후기 신입학 전형일정

구 분

일 정

장 소

신입학전형

신입학전형
(외국인)

인터넷
원서접수

2015.5.6(수) 9:30 ~
5.17(일) 24:00

2015.4.27(월) 9:30 ~
5.8(목) 17:00

진학사 원서접수
(www.jinhak.com)

첨부서류
제출기한

2015.5.6(수) ~
5.19(화) 09:30 ~17:00
*5.19(화)소인까지
유효

2015.4.27(월) ~
5.12(화) 09:30 ~17:00
*5.12(화)소인까지
유효

내국인(지원학과사무실)
외국인(대학원행정실)

면접고사

2015.5.30(토)
10:00부터

2015.5.30(토)
10:00부터

장소는 인터넷 접수사이트/
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

합격자
발표

2015.6.17(수)
예정

2015.6.17(수)
예정

대학원 홈페이지
/게시판 참조
(개별통지하지 않음)

등록기간

2015.7.1(월) ~
7.5(금)

2015.7.1(월) ~
7.5(금)

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

*등록기간 내(예치금포함)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합격 및 입학이 취소되므로 소정의 기간 내 등록을 완료하여야 함
*접수시간 내에 회원가입, 원서작성 및 전형료 결재까지 모두 이루어져야 원서접수가 완료되며 접수시간 이후의 작업은 불가함.또한 접수 완료된 서류의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함.
*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합격 및 입학이 취소되므로, 이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함.
*외국인은 원서접수 후 지원서를 다운로드 하여 작성 후 관련 서류(요강참조)를 같이 구비하여 대학원행정실로 직접 제출해야 함.
*해외에 체류하고 있는 외국인은 국제 우편으로 제출.
(if you are living abroad, please summit documents by mail)
*인터넷 접수를 완료한 내국인 수험생은 관련서류를 지원학과에 우편으로 혹은 직접 제출해야 함.
*외국인학생의 경우 아래 접수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(Application Website for foreigner : http://apply.jinhak.com/frame100867.aspx)